배송 정책

당사의 배송 정책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고객에게 설명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1- OFFICIAL-CANADA-ETA.KR 은 사설 제3자 eTA 신청서 데이터 처리 기관이며 캐나다 정부와 어떠한 방식으로도 제휴하지 않습니다.

2- 제공되는 서비스:

  • eTA 신청서 데이터 입력 및 처리.
  • 당일 처리 및 상태 업데이트.
  • 이메일로여행 허가 확인서 전달
  • eTA 승인 접수 후 2년간 신청 정보 업데이트 및 상태 확인.
  • 연중무휴 24시간 eTA 이메일 및 전화 고객 지원.

3- OFFICIAL-CANADA-ETA.KR 은 신청서 수락을 보장하지 않으며, 고객의 신청서 데이터만 처리하고 캐나다 eTA 시스템에 통합합니다.

4- 고객은 유효하고 정확한 신청 정보를 제공 할 책임이 있으며, OFFICIAL-CANADA-ETA.KR은 고객이 제출 한 유효하지 않거나 부정확 한 정보로 인해 거부 된 신청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5- 신청 데이터가 제출되면 OFFICIAL-CANADA-ETA.KR 은 24시간 내에 신청서를 처리하고 고객에게 상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정보를 제출한 후 24시간이 지나기 전에 여행 허가 확인 서류가 전달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청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24시간이 지난 후에도 확인 서류 또는 상태 업데이트를 받지 못한 경우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6- 캐나다 당국은 여러 가지 이유로 신청서를 보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고객에게 연락하여 가능한 해결책을 조율할 것입니다. 신청이 거부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7- 여기에 제공된 서비스는 eTA 신청서 제출과 관련된 서비스입니다. 신청서 처리 비용에는 신청자의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모든 서비스 수수료(최대 80USD)가 포함됩니다. 당사는 캐나다 정부 또는 대사관과 제휴하지 않습니다. 처리 수수료에는 캐나다 정부에서 eTA 발급을 위해 부과하는 7캐나다 달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www.cic.gc.ca/english/visit/visas.asp 을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고객은 데이터 입력 및 지원 서비스 수수료에 대한 서비스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동의하며, 여기에는 OFFICIAL-CANADA-ETA.KR 이 캐나다 정부에 eTA 시스템 수수료를 대신 지불하는 필수 7CAD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8- 고객은 또한 OFFICIAL-CANADA-ETA.KR 이 자신의 신청 데이터를 관리하고 캐나다 정부 eTA 시스템에 자신을 대신하여 신청할 수 있도록 명시적인 권한을 부여합니다.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캐나다 정부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http://www.cic.gc.ca/english/notices.asp#privacy

9- 고객은 제출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결제할 자격과 법적 권한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OFFICIAL-CANADA-ETA.KR 은 제출된 신용 카드에 총 수수료를 한 번만 청구하며 고객이 제출한 신용 정보의 불법 사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한 당일 처리 서비스가 완료되면 이메일로만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받은 편지함 초과로 인해 이메일이 거부되지 않도록 이메일 주소 support@official-canada-eta.com 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PDF 파일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Adobe 리더를 사용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배송 정책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이메일(support@official-canada-eta.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제출된 경우 처리 서비스가 귀하에게 전달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부 항공사는 체크인 시 여행 허가서 사본을 요구할 수 있으므로 여행 허가서 사본을 인쇄하여 가져가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