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은 캐나다 eTA(전자여행허가제)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입니다.
공식 캐나다-eTA는 여행 서류 처리 대행사로, 캐나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소비자 및 기업 여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민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를 덜어드리는 고도로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자 전문가가 연중무휴로 상주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매달 수천 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여행 비자 카테고리에 대한 조언과 전자 확인 및 처리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캐나다 비자를 취득하는 것이 정부 기관을 상대할 때 까다롭고 실망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비자 신청 지연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여러 이민 문제에 대해 수년간 조언을 제공한 경험이 있습니다.
전문성과 지식을 바탕으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잠재적인 문제를 파악할 수 있으며, 신청서 확인 및 제출 서비스를 통해 여행자는 전문 팀이 신청서를 처리하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캐세이퍼시픽의 친절한 고객 지원팀은 언제나 질문에 답변하고 모든 문제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부나 대사관 절차를 직접 처리하고 싶지 않고 신뢰할 수 있고 경험이 풍부한 에이전트가 대신 처리해 줄 것을 원하는 고객에게 비용 효율적이고 간단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의 캐나다 여행 계획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캐세이퍼시픽의 혜택
비자 및 전자 여행 허가를 제출하고 처리하는 제3자 파트너로 당사를 이용하면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처리 수수료는 웹사이트의 관련 페이지에 표시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서비스는 정부 또는 대사관 웹사이트를 직접 방문하는 것보다 수수료가 더 높습니다. 이는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시 제공되는 다양한 추가 서비스 및 혜택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