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정책

거부된 신청에 대한 환불

캐나다 이민국(CIC)에서 신청이 거부된 경우, 이메일을 통해 환불 요청을 하는 한 환불 보장 정책의 일환으로 당사에 지불한 처리 서비스 수수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간혹 캐나다 정부가 사용자의 eTA 승인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캐나다행 항공편을 체크인하거나 예약하기 전에 eTA 승인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신청에 대한 환불

신청이 거부되지는 않았지만 다른 사유로 환불을 요청하려면 델타항공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델타항공은 고객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 예외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사안별로 환불을 고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upport@official-canada-eta.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에어비앤비의 통제를 벗어난 추가 수수료

트위터의 서비스 수수료 환불은 신청 처리를 위해 트위터에 직접 지불한 수수료를 포함하며, 안타깝게도 신용/직불 카드 수수료나 결제 처리와 관련된 다른 당사자의 수수료와 같은 제3자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통화

환불은 항상 미화 통화로 이루어집니다. 환율은 신용카드/직불카드 회사에서 결정합니다. 당사는 환율 변동이나 카드사가 부과하는 환전 수수료에 따른 환불 금액의 차이에 대해 유감스럽게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환불 처리

처리된 환불 금액은 원래 구매 시 사용한 카드로 입금됩니다. 이는 회원님의 보안을 보호하고 도난, 분실 또는 사기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다음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성명;
  • 환불을 요청하는 이유;
  • 원래 구매와 관련된 이메일 주소;
  • 구매에 사용된 신용카드의 마지막 네(4)자리 숫자.

당사는 24시간 이내에 직불/신용카드 계좌로 환불금을 입금하며, 은행에서 환불을 수락하면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명세서에서 환불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사유가 여기에 나열되어 있지 않거나 환불에 관한 질문이 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