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여행 비자 및 전자여권(eTA)이 필요한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신청서 제출 및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전문가들은 각 신청서를 검토하여 관련 발급 기관에서 거부 또는 지연을 초래할 수 있는 오류나 누락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신청서가 접수 및 검토되면 프로세스를 통해 모니터링되며, 정부 이민국 시스템에서 지연이 없는 경우 일반적으로 당일에 이메일로 확인서가 전달됩니다.
에어프랑스 지원팀은 언제나 질문에 답변해 드리며, 공항에서 문제가 발생했거나 올바른 비자 또는 여행 허가를 신청하는 것을 잊어버린 고객에게 매우 빠른 처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이민 요건에 대한 자세한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범죄 전과, 이전 비자 문제 또는 여행 계획의 막판 변경과 같이 신청의 특정 측면에 대해 확신이 없는 고객을 정기적으로 지원합니다.
모든 고객 데이터는 안전하게 저장되며, 모든 온라인 결제에는 최고 수준의 보안만 사용합니다.
서비스 | OFFICIAL-CANADA-ETA.KR | Canadian Government |
---|---|---|
연중무휴 고객 지원 | ||
eTA의 빠른 처리 | ||
제출 전 데이터 검토 완료 | ||
이메일을 통한 애플리케이션 상태 자동 업데이트 | ||
신청에 실수가 있으신가요? 무료로 재신청해 드립니다. | ||
도착 예정 시간을 놓치셨나요? 리마인더 이메일 문의 | ||
eTA 기간 동안 5년 무료 액세스 서비스 제공 | ||
5년간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 | ||
쉽게 이용할 수 있는 FAQ |